회원가입 취업 알바 부동산 자동차 줄광고 업체 학원 병원 쇼핑 중고장터 견적서
【 동호회 】 맛집 문화 관광 축제 행사 숙박 교통 이벤트 커뮤니티 동영상TV 뉴스 지도 키워드 사이트
전체기사 행정/자치 경제 사회 교육 문화 생활/체육 지역얼굴 축제 공고 모임/단체 제보
최종편집일 : 2017-11-19 (일)
 뉴스 홈 > 문경시 > 행정/자치
가은읍 청사 리모델링 준공식 개최
쾌적한 민원환경 제공과 선진행정 실현 기대
 [2017-11-03 23:54]
가은읍(읍장 도인환)은 26일 오후 3시 고윤환 문경시장, 김지현 시의장 및 도·시의원, 각급 기관단체장과 주민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읍사무소 전정에서 읍청사 리모델링 준공식행사를 가졌다.

1987년 신축된 가은읍사무소는 올해로 30년이 경과돼 노후화로 리모델링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던 중 경제진흥과에서 추진하는 지역에너지절약사업에 선정되어 총예산 4억이 투입되어 지난 5월 착공해 이날 준공식을 갖게 됐다.

이번 리모델링은 냉난방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는 동시에 주민들에게 편안하고 깨끗한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단열창호로 교체하고 외벽 단열공사를 시행하는 등 주민들의 민원환경 개선에 중점을 두어 시행됐다.

이날 준공식은 불우리풍물단의 지신밟기를 시작으로 경과보고, 감사패 전달, 준공기념 액자 기증에 이어 격려사 및 축사, 축하떡 절단식 순으로 1부 행사가 진행됐으며, 양산주부합창단과 초청가수의 축하공연, 다과순으로 2부 행사가 이어졌다.

행사에 참석한 고윤환 시장은 “에코랄라 등 대규모 관광시설 사업으로 가은읍이 문경시를 넘어 경상북도의 새로운 문화관광지로 급부상하고 있다.”며 “「맑고 고운 삶터」라는 읍 슬로건처럼 주민들에게 살기좋고, 주민들이 살고 싶어 하는 지역으로 거듭나게 되길 기원한다. ”고 말했다.

도인환 읍장은 “오늘 준공행사를 계기로 새단장된 보금자리에서 읍 직원 모두가 읍민들의 어려움을 보살피고 가려운 곳을 긁어주는 소통과 화합행정의 장을 펼쳐나가겠다.”고 다짐했다.


문경사랑 핫 클릭
문경시, 안전하고 깨끗한 최고 양질의 수돗물 공급!!
문경시, 2018년 지자체 합동평가 성과향상 점검회의 개최
백두대간의 중심 문경, 인공암벽장인 문경국제클라이밍센터 준공
노년정신건강프로그램 마음건강백세 운영


 로그인 후 이용가능합니다. (자 남았습니다.)

이전페이지로.. 맨위로
가장 많이 본 기사 5
문경시, 미래테크(주),호..
문경시, 2017년 하반기..
문경시, 안전하고 깨끗한 최..t
문경시, 2018년 지자체 합동..t
백두대간의 중심 문경, 인공..t
노년정신건강프로그램 마음..t
3개 시·군(영주·예천·문경..t
문경시, 2017년 공중위생서비..t
가은읍 청사 리모델링 준공..t
문경읍 청사 리모델링 준공..t
점촌5동 새마을, 문경시 장..t
점촌1동개발자문위원회 한..t
어울림 취업 부동산 자동차 쇼핑 뉴스 배너광고 키워드광고 지역광고 홈페이지등록
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